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 부산수영중학교 ‘학생회’ 후원금 전달식
부산수영중학교… 학생회 수익금, 학부모 기금
굿네이버스, 해외교육지원사업으로 사용 예정

6일,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본부장 배광호)는 부산수영중학교(교장 옥창연)로부터 후원금 1,099,910원을 전달 받았다고 전했다.
이 날 전달한 후원금은 부산수영중학교 학생회에서 진행한 ‘수영 아나바다 장터’의 수익금과 ‘학부모 기부금’, ‘교복 물려주기 수익금’을 모아 조성되었다.
이번 후원금은 학생과 학부모, 교직원들이 모두 함께 참여하여 더욱 의미가 깊다. 기부금은 해외 아동의 꿈을 응원하는 해외교육지원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학생 대표들과 동행한 옥창연 부산수영중학교장은 “학생들이 자체적으로 진행한 수익금을 굿네이버스에 기부하게 되어 의미가 남다르다”며, “학생들의 뜻에 따라 지역 및 지구촌 곳곳의 도움이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배광호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장은 “부산수영중학교 학생들의 훈훈한 마음을 전달 받게 되어 감사하다”며 “학생들의 의견에 따라 기부금은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을 대상으로 투명하게 사용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는 나눔인성교육, 세계시민교육 등 사회개발교육사업과 지역사회 네트워크 구축을 통해 나눔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기부금 전달 등 나눔에 동참하고 싶다면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051-711-5670)로 문의할 수 있다.
<© H T 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