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주)에스피시스템즈 ‘좋은이웃기업’ 현판 전달식 진행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 파트너십을 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좋은이웃기업’ 캠페인 진행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본부장 배광호)는 사상구에 위치한 ㈜에스피시스템즈(대표 정지용)과 “좋은이웃기업”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17일(화) 밝혔다.
㈜에스피시스템즈는 좋은이웃기업 캠페인에 참여하여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동참했다.
정지용 ㈜에스피시스템즈 대표는 “지구촌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사업을 수행하고, 아이들을 진심을 통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기업’ 캠페인에 동참하게 되었다.”며, “작은 실천이지만 기업의 대표로서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하여 지구촌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응원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광호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장은 “따뜻한 마음으로 국내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이들과 그 가정을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정지용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국내외 모든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누구나 건강하고 안전한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지구촌 아이들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좋은이웃기업’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기업은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051-711-567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H T 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