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문현지역아동센터와 파트너십 협약 체결 및 나눔 참여

굿네이버스 영남권역, NGO-지역아동센터 파트너십
정기후원 참여로 국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 지원…

▲문현지역아동센터(센터장 서은전)와 파트너십 체결 진행/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H T N>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본부장 배광호)는 부산 남구에 위치한 문현지역아동센터와 ‘좋은이웃지역아동센터’파트너십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7일(금) 밝혔다.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에서 진행하는 ‘좋은이웃센터’캠페인은 NGO와 지역아동센터의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또한 굿네이버스는 센터를 이용하는 국내 취약계층 아동의 교육비 및 생활비 등 장학금을 지원하고, 지역아동센터는 해외 아동을 1:1 결연 캠페인을 통한 정기 후원으로 지원한다.

배광호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장은 “지역아동센터와의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나눔에 참여해주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는 지역 내 지역아동센터와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국내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좋은이웃가게’캠페인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센터를 포함해 소상공인, 프랜차이즈, 학원, 병원 등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부산 서부권 지역 내 ‘좋은이웃가게(센터)’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곳은 굿네이버스 영남권역본부(051-711-567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 H T 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